하나님의 교회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세상의 많은 교회들이 모두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는데, 하나님의 교회만 굳이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이천 년 전에는 누구의 이름으로?
이천 년 전, 하나님을 믿었던 유대인들은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를 드렸을까요? 예수님? 아닙니다. 모두가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를 드렸습니다. 초림 예수님 당시, 신약성경은 없었고 구약성경에는 예수님의 이름이 기록되어 있지 않았으므로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으로 기도를 드리는 것이 당연합니다.
요한복음 16:23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무엇이든지 아버지께 구하는 것을 내 이름으로 주시리라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예수님께서 '나의 이름으로 구하라'고 하시기 전까지는 모두가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지만(시편 116:4), 예수님께서 올리우신 이후에는 제자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습니다.
지금은 성자시대를 지나 성령시대입니다. 성부시대에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성자시대에는 예수의 이름으로, 성령시대는 성령 하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합니다. 지금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한다는 주장은 이천 년 전에 예수님의 아닌 여호와의 이름을 고집했던 유대인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그렇다면, 성령시대 구원자는 누구?
전도서 3:1 천하에 범사가 기한이 있고 모든 목적이 이룰 때가 있나니
모든 것에 기한이 있다고 하신 말씀처럼, 성자시대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주신 '예수'라는 이름도 그 시기가 다하여 끝나게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지금은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이 무엇인지를 찾아야 합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로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께서는, 초림 때와 마찬가지로 올리우시기 전에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할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지금은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응답받을 수 있는 시대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성령시대 구원자이심은 성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사야 52:6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 그러므로 그 날에는 그들이 이 말을 하는 자가 나인줄 알리라
진정 하나님께 구원받아 그 백성이 되고자 한다면, 성경을 깊이 살펴보셔서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을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4 개의 댓글:
구원의 백성이 되고자 한다면...
반드시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영접해야 합니다 ~
함박웃음님/ 맞습니다. 지금은 성령시대니까 성령시대 구원자를 꼭 찾아야 합니다. 함박웃음님 방문 감사합니다.^^
성령시대에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이름으로 기도해야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수 있습니다.
백향목님/ 네. 지금은 예수님의 이름이 아닌 안상홍님 이름으로!
댓글 쓰기